セミナー

중국의 디지털 마케팅 유형과 우리기업의 활용전략

登録日:21-01-26 08:00  照会:1,618

강사 정보 2168
개최일 정보 2021-01-26 08:00
Ⅰ. 연구 배경 및 목적 Ⅱ. 대(對)중국 디지털 마케팅 추진단계 Ⅲ. 중국 내 주요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Ⅳ. 우리기업의 활용전략 Ⅴ. 결론 및 시사점

중국 비즈니스 패러다임이 빠르게 모바일로 전환되고 Z세대 등 젊은 소비자 중심의 언택트 소비가 확산되면서 우리 기업들도 맞춤형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해야 시점이다. 해외 플랫폼 진입 규제 덕분에 급성정한 중국의 디지털 플랫폼은 크게 ①사회관계망서비스(SNS)형 ②동영상 ③전자상거래 ④검색엔진·언론매체 등 4가지 유형으로 구분되며 이들은 각각 콘텐츠 마케팅, 라이브 방송, 웹 마케팅, 소셜미디어 운영, 왕홍 마케팅 등 5가지 방식으로 디지털 마케팅에 활용되고 있다. 대중국 디지털 마케팅을 시행하는 우리 중소기업은 △타깃그룹별 마케팅, △신중한 MCN업체 선정, △왕홍에 대한 의존도 감소, △알고리즘 적용, △인상적인 ‘별명’ 홍보 등 활용전략을 면밀히 검토하여 기업의 목표에 알맞은 전략을 조기에 수립할 필요가 있다.

상세내용은 아래의 URL을 참고해 주세요.
https://www.kita.net/cmmrcInfo/internationalTradeStudies/researchReport/focusBriefDetail.do?pageIndex=1&no=2168&sClassification=5

 


TOTAL 136 

NO 件名 日付 照会
136 [비즈니스 일본어] 「2022년도 제6회 비즈니스 일본어」 세미나 2022-12-07 2559
135 [비즈니스 일본어] 「2022년도 제5회 비즈니스 일본어」세미나 2022-11-07 1155
134 [법률] 한기련 법률세미나 개최 2022-10-25 3516
133 [비즈니스 일본어] 「2022년도 제4회 비즈니스 일본어」 세미나 2022-09-13 1838
132 [비즈니스 일본어] 「2022년도 제3회 비즈니스 일본어」 세미나 2022-06-28 4035
131 [비즈니스 일본어] 「2022년도 제2회 비즈니스 일본어」 세미나 2022-04-25 3349
130 [비즈니스 일본어] 「2022년도 제1회 비즈니스 일본어」 세미나 2022-02-25 3073
129 [KITA연구보고서] 성장하는 펫케어 산업 최신트렌드와 우리 기업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 방안 2022-01-19 2972
128 [KITA연구보고서] CES 2022를 통해 본 코로나 공존시대 혁신 트렌드 2022-01-10 3206
127 [KITA연구보고서] 2022년 1분기 수출산업경기전망조사 2021-12-25 3834
126 [KITA연구보고서] 중국의 탄소중립 정책 방향과 시사점 2021-12-24 3806
125 [회계/세무] 「会計·稅務 온라인 세미나 」 2021-12-23 3955
124 [경제] 「 2022년 일본경제 전망 및 주요 이슈 온라인 세미나 」 2021-12-20 3122
123 [KITA연구보고서] 필(必)환경 ESG 시대, 패션산업 친환경 트렌드와 시사점 2021-12-16 3974
122 [KITA연구보고서] 세계에 K-농업을 재배한다 : 스마트 농업시대, 수출산업화 방안 2021-12-15 2945
121 [비즈니스 일본어] 「2021년도 제6회 비즈니스 일본어」세미나 2021-12-07 3784
120 [KITA연구보고서] 한국형 가치사슬 구조변화 및 우리의 과제 2021-12-06 2345
119 [KITA연구보고서] 한·중 수교 30년 무역구조 변화와 시사점 2021-12-06 3686
118 [KITA연구보고서] 글로벌 경제를 선도하는 무역강국 대한민국 - 제58회 무역의 날 기념 2021-12-05 3064
117 [KITA연구보고서] 기업 벤처링 트렌드와 시사점 : 스타트업과 상생하는 법 2021-12-02 3601
 1  2  3  4  5  6  7